The Basic Principles Of 롤강의

Wiki Article

✩ 맞춤 솔루션 제공 -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목표로 핵심 요소인 라인전, 한타포지셔닝, 라인관리법 등 기본적인 것 부터

[교양] 강의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할 때 꼭 필요한 기본 개념과 상황에 맞는 플레이를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갖고 계신 티어가 상승되는 꿈을 롤스타팀에서 구성한 방법을 통해 도와드리는 것이죠.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그 다음 의뢰를 맡긴 고객님들의 티어 상승을 책임져줄 공인된 기사님을 배정하게 됩니다.

원하시는 라인의 기사님으로 배정이 가능하며, 사전에 말씀 주시면 희망하시는 시간대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블로거들에게도 종종 이런 불법의 소지가 있는 홍보 의뢰가 들어오곤 하는데 잘 확인해보고 최소한의 양심은 지키는 게 좋겠죠.

강의 후에도 고객님이 실제 게임에서도 롤듀오 잘 적용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합니다.

장점 듀오구하기 뿐만 아니라 채팅방 형식으로 되어있어 소통도 가능, 가입이 간편함, 실시간으로 글이 올라오고 필터링없이 자유롭게 글 작성 가능, 폰에서 보기 편안한 채팅형식

라인전,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 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처한 상황에 롤듀오 따라 플레이 방향을 잡아갈 수 있는 근거를 알게 된다.

플레이스타일 분석과 같은 고객님들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하여 고객님들에게 딱 맞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아이디를 전달한 뒤 어딘지 모르게 신경쓰이고 급하게 다른 비번으로 바꾸는 것처럼 남에게 아이디를 준다는 게 쉽지 않을 수 있어요.

후회가 조금 됩니다. 상세하고 근거가 있는 상황설명과, 어느 한 피드백마다 그 피드백의 의미를 상황으로 표현해서 생각해보게 만들어주시는게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